만약 여러분이 반에서 1등을 하고 싶다면, 이 대학 팁과 요령을 확인해 보십시오.

2020. 6. 13. 23:29카테고리 없음


만약 여러분이 반에서 1등을 하고 싶다면, 이 대학 팁과 요령을 확인해 보십시오.




입학 절차는 힘들었지만 이제 대학을 시작해야 할 때다.


다음 단계는 뭐지? 도착하자마자 편안한 구역에 들어가는 것은 종종 힘들다.


아래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훨씬 더 빨리 속도를 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을 것이고, 그래서 여러분은 대학을 최대한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학이 매우 비싸고 그것을 감당할 돈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대출을 받는 것을 강하게 고려하라.


학자금 대출은 반드시 상환해야 하지만 보통은 일반 은행 대출보다 훨씬 유연한 상환 옵션을 가지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똑똑한 공부 방법을 찾기 위해 애쓰고 있다면, 여러분의 학교가 공부 수업을 제공하는지 결정하라.


비록 고등학교에서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지만, 대학에서는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모를 수도 있다.


공부 강좌를 듣는 것은 여러분이 어떻게 수업에서 잘 할 수 있는지를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매일 공부할 시간을 가져라.


더 넣을수록 더 많이 나올 거야.


당신이 사회적으로 가만히 있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대학은 직업처럼 대우받을 필요가 있다.


학교 공부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수록, 졸업 후 더 나은 직업을 가질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된다.




시험을 준비하면서 몇 분 정도 시간을 두고 필요한 자료가 모두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십시오.


계산기, 노트 또는 기타 주요 항목을 가져오는 것을 소홀히 하면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유발하고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다.


강사들이 학생용 여분의 물품을 갖고 있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자신의 것을 가지고 오는 것이 필수적이다.




대학을 결정하기 전에, 당신이 선택한 직업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라.


이것은 당신이 선택한 학교에 당신이 찾는 과정과 학위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입학 담당자와 대화하여 필요한 과정을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원하는 대학의 입학처를 찾으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어떤 장학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학교마다 장학금이 다르다.


방문해서 입학사정관 직원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당신이 모든 가능한 돈을 받는 것을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남자든 여자든 캠퍼스에서 틈만 나면 체육관에 가는 게 좋다.


매일 운동하는 것 외에도, 여러분은 활동적인 많은 동료 학생들을 만날 수 있다.


정기적으로 체육관에 같이 갈 친구 그룹을 찾을 수 있다.




시간을 내서 교수님들을 만나보십시오.


연락처 정보 및 사무실 위치를 접근이 용이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과제나 다른 이슈에 대한 이해에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면 그들과 좋은 관계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버스를 타고 캠퍼스까지 간다.


사실, 여러분의 통근 시간은 평소보다 길지도 않을 수도 있다.


여러분은 또한 주차할 캠퍼스 어딘가를 찾아보지 않아도 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가스와 주차권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환경에 좋다.




수업 첫날이 지나도록 책을 사려고 기다려라.


당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특정한 책들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강의에 관한 한, 이것은 확실히 사실처럼 들린다.


강의에 집중해서 독서를 하면 잘 할 수 있다.




교수들과 좋고 오래 지속되는 관계를 발전시켜라.


교수들은 믿을 수 없는 자원이며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준다.


그들에게 질문을 하고 필요한 경우 도움을 제공하는 것을 강조하십시오.


교수들을 만나 관계를 맺으면 수업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대학에 입학하는 즉시, 당신은 다음 단계로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그들의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에는 네가 필요로 하는 조언이 있다.


대학에서의 삶은 결국 놀랄만한 것이 되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