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관리 및 대처 요령

2020. 6. 13. 23:31카테고리 없음


우울증 관리 및 대처 요령



당신은 당신이 느끼는 방식을 개선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당신은 삶에 대해 더 나은 감정을 느끼고 더 나은 태도를 갖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지금이 바로 그 때야! 당신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궁금할 것이다; 이것이 이 기사가 역할을 하는 부분이다.


여기서 우울증에 대처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충고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항상 해왔던 레크리에이션 활동이나 사교 활동을 계속하십시오.


우울증은 당신이 정상적인 활동을 하고 싶어하지 않게 할 수 있다.


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정신적, 정서적 건강에 지극히 중요하다.


당신이 하는 전형적인 활동을 계속하라.


이러한 활동에서 벗어나려고 하거나, 사람들을 피하려고 하는 것은 여러분을 우울증 속으로 더 밀어넣을 뿐이다.




매일 햇볕을 쬐도록 해라.


많은 연구들은 햇빛의 결핍이 우울증을 더 악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당신이 개인적인 문제를 떠맡는다면, 이것은 당신의 우울증과 싸울 것이다.


개별적인 작업 또는 몇 가지 작업을 한 번에 수행하면서 과부하되지 않도록 몇 가지 작은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작은 목표를 세움으로써 우울증을 유발하는 문제들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우울증 증상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서는 규칙적으로 명상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명상은 연구결과가 보여주듯이 당신의 기분에 도움이 되고 혈압을 낮출 수 있다.




어디서든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특히 우울증과의 만남을 성공적으로 처리한 다른 사람들을 찾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 사람들은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우울증 문제를 다룰 때 정말 좋은 지원, 지혜, 조언의 원천이 될 것이다.




다이어트는 우울증에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잘못된 종류의 음식을 먹는다면, 이것은 실제로 여러분의 사고 과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여러분이 나가고 싶은 우울증의 순환으로 들어가게 한다.


건강한 과일과 야채가 가득하고 포화지방이 적은 식사를 하라.




많은 사람들은 음악을 듣는 것이 그들의 사고방식을 진정시킨다는 것을 발견한다.


직접 만드는 것도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다른 즐거운 활동들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네가 우울할 때, 친구들을 소외시키지 마라.


여러분이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비록 짧은 시간일지라도 우울증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달력을 사회 활동으로 채움으로써, 여러분은 종종 우울증을 덜 느끼게 된다.




우울증에 관한 한 무엇이 잘못되더라도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을 기억하는 것은 중요하다.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혼자라고 느낀다면, 그것은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보통 당신이 있는 그대로를 느끼는 사람이나 돕고 싶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아라.




적당한 음식을 먹어봐.


신선하고 유기농이 아닌 지나치게 가공하고 방부제와 화학약품으로 처리한 음식을 먹으면 정말 몸을 망칠 수 있다.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은 여러분의 기분이 훨씬 나아지도록 도울 수 있다.


몸 상태가 좋아지면 마음도 좋아질 것이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라.


이것은 말하기는 쉽지만 행하기는 쉽다.


왜냐하면 여러 번 우리의 마음은 자동적으로 긍정적인 생각보다는 부정적인 생각으로 바뀌기 때문이다.


너의 우울한 생각을 구체적인 단어로 번역해라.


이런 생각들은 반드시 들어야 할 때가 있기 때문에, 그 생각들을 밖으로 내보내는 것은 그들을 자유롭게 방탕하게 한다.




우울증과 싸우는 것은 매우 어렵다.


자신이 가진 것에 감사함으로써 우울증을 물리칠 수 있다.


우울증은 당신의 삶에서 긍정적인 것을 찾는 능력에 방해가 되지만, 그렇게 하도록 강요하는 것은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다.


집 밖으로 나가, 정말 가고 싶지 않더라도 사회 상황에 참석해야 할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다이어트 음료와 인공 감미료가 들어 있는 모든 것을 멀리하라.


이 감미료들은 세로토닌의 생산을 차단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우울증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이러한 품목들은 식단에서 제거하고, 섭취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울할 때 일어나서 춤춰라.


빨리 움직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음악을 좀 사용해라.


내려가는 동안 슬퍼하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좋아하는 음악의 유혹에 저항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당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선택해서 당신을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만들어라.




이제 우울증을 올바르게 치료할 수 있다.


당신이 여기서 준비한 전문가의 조언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밖에 도움이 있지만, 그걸 찾아야 해.